순천하나병원 전직원 CS교육 실시,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> 순천하나병원 소식

본문 바로가기

SUNCHEON HANA

커뮤니티

순천하나병원 소식

SUNCHEON HANA

순천하나병원 전직원 CS교육 실시,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순천하나병원
댓글 0건 조회 172회 작성일 25-05-26 12:02

본문


안녕하세요~ 


보건복지부지정 관절전문병원

순천하나병원입니다^^



​저희 순천하나병원은

더 나은 진료 환경과 친절한 병원 서비스를

제공하기 위해 총 5회에 걸쳐

전직원 CS교육을 진행했습니다~


이번 교육은 전문 외부 강사를 초청하여 진행한

체계적인 교육으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답니다!




db52e3a371626aa21047d443885f21ee_1748228366_6549.jpg


db52e3a371626aa21047d443885f21ee_1748228366_7201.jpg
 





CS란 무엇인가요?



CS(Customer Satisfaction) 는 

말 그대로 '고객만족'을 의미하는 용어로

병원에서는 곧 환자와 보호자의 만족을 의미합니다



​이번 CS교육은 병원을 이용하시는

모든 분들이 더 편안하고 만족스럽게

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

불편이나 불만을 줄이기 위해

어떻게 응대하고 소통해야 하는지를

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.





db52e3a371626aa21047d443885f21ee_1748228416_5745.jpg


db52e3a371626aa21047d443885f21ee_1748228416_6444.jpg
 





초청된 외부강사님의 교육 초반 퀴즈도

흥미로웠고 실제 병원에서의 경험담 

공유와 상황별로 하지 말아야 할 표현이나

대신할 수 있는 응대 방법 등을

잘 알려주셨답니다^^


앞으로도 순천하나병원은

작은 불편에도 귀 기울이며,

더욱 따뜻한 병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

지속적으로 CS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.


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 

고객 응대 역량이 한층 더 향상되고

환자 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기를 

기대합니다!! 



감사합니다^^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그누보드5

전라남도 순천시 팔마로 215(덕암동) | 대표전화 : 061)740-8800 | 팩스 : 061)740-8804 | 사업자번호 416-10-57390 / 대표자 : 김창모

COPYRIGHT © 순천하나병원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