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천하나병원 전직원 CS교육 실시,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
페이지 정보
본문
안녕하세요~
보건복지부지정 관절전문병원
순천하나병원입니다^^
저희 순천하나병원은
더 나은 진료 환경과 친절한 병원 서비스를
제공하기 위해 총 5회에 걸쳐
전직원 CS교육을 진행했습니다~
이번 교육은 전문 외부 강사를 초청하여 진행한
체계적인 교육으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답니다!
CS란 무엇인가요?
CS(Customer Satisfaction) 는
말 그대로 '고객만족'을 의미하는 용어로
병원에서는 곧 환자와 보호자의 만족을 의미합니다
이번 CS교육은 병원을 이용하시는
모든 분들이 더 편안하고 만족스럽게
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
불편이나 불만을 줄이기 위해
어떻게 응대하고 소통해야 하는지를
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.
초청된 외부강사님의 교육 초반 퀴즈도
흥미로웠고 실제 병원에서의 경험담
공유와 상황별로 하지 말아야 할 표현이나
대신할 수 있는 응대 방법 등을
잘 알려주셨답니다^^
앞으로도 순천하나병원은
작은 불편에도 귀 기울이며,
더욱 따뜻한 병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
지속적으로 CS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.
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
고객 응대 역량이 한층 더 향상되고
환자 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기를
기대합니다!!
감사합니다^^
- 이전글순천하나병원) 전 병동 담요, 포근한 차렵이불로 전면 교체했어요! 25.06.02
- 다음글순천하나병원 25년 첫 공개건강강좌 주제는 <무지외반증, 최소침습수술로의 패러다임 전환> 25.04.10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