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: 원무과 전화 좀 친절하게 받아주세요 > 고객의 소리

본문 바로가기

SUNCHEON HANA

커뮤니티

고객의 소리

SUNCHEON HANA

Re: 원무과 전화 좀 친절하게 받아주세요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순천하나병원
댓글 0건 조회 149회 작성일 24-10-22 16:46

본문


안녕하십니까? 순천하나병원입니다.



선생님의 민원내용은 '불친절한 전화응대'에 대하여 의견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.


선생님의 민원에 제대로 응대하지 못하고 불편함을 드린 점


먼저 깊이 사과드립니다.


본의는 아니였으나 미숙하고, 불성실한 태도로 인하여 선생님의 마음에 불편을 


드리게 되었습니다. 


앞으로 업무 처리에 있어서 더욱 친절한 모습으로 임할 수 있도록


해당 부서 뿐만 아니라 전체 직원에 대하여 '직원교육(친절교육)'을 통해


개선하고, 더욱 친절한 병원으로 거듭나는 계기로 삼고자 합니다. 


앞으로 전화응대 및 업무처리에 있어서 더욱 친절한 모습으로 임할 것을


약속드립니다. 


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. 


관절전문병원으로 성장한 순천하나병원은 내원객의 관심과 사랑으로


성장하였습니다. 


오늘의 조언 절대 잊지 않고 기록하고 개선하여 


친절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

감사합니다. 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그누보드5

전라남도 순천시 팔마로 215(덕암동) | 대표전화 : 061)740-8800 | 팩스 : 061)740-8804 | 사업자번호 416-10-57390 / 대표자 : 김창모

COPYRIGHT © 순천하나병원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