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: 예약했는데 예약이안됨
페이지 정보
본문
먼저 저희들의 착오로 인해 불편함을 드린 점 고개 숙여
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고객 응대에 부족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과 시스템 개선에
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바쁘신 시간 내어 고충토로와 관심을 가져 주심 감사드리며
고객님의 따끔한 소리는 저희 병원 발전에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.
다시 한 번 소중한 시간 기다리게 함에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
모습으로 뵙도록 하겠습니다.
- 이전글예약했는데 예약이안됨 25.07.07
- 다음글간호사간 인계안됨, 환자정보미숙지 25.07.05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